티스토리 뷰

반응형

노코노시마섬 잘 안알려진 후쿠오카 여행 필수지 

노코노시마 섬은 아름다운 경치로 후쿠오카에서 가장 유명한 곳입니다. 후쿠오카를 방문할 때는 이곳에 우선순위를 두어야 할 정도로 꼭 방문해야할 필수코스 입니다. 노코노시마 섬은 주변의 바다와 산의 숨막히는 경치를 제공하는 무성한 녹색, 다채로운 꽃들, 그리고 경치가 좋은 산책로로 덮여 있습니다. 섬 주변을 걷거나 자전거를 타는 것은 방문객들이 고요한 자연의 아름다움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.

노코노시마 섬 방문 방법

노코노시마섬을 방문하려면 전철 또는 버스를 이용한 후 페리를 이용하여 가볼 수 있습니다. 먼저 후쿠오카 지하철을 이용하게되면,  후쿠오카 시영 지하철 공항선 조카하마역에서 내린 후 니시테쓰 버스에 승차하여 '조카하마역 북쪽 출구'에서 '노코나룻배장' 정류소에서 내리시면 됩니다. 또는 버스만 이용할 경우 니시테쓰 버스 하카타역 앞 A에서 노코나룻배장 정류소에서 내리시거나 니시테쓰 버스 텐진고속버스터미널 앞에서 노코나룻배장 정류소에서 내리시면 됩니다. 후쿠오카는 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지하철보다 더 많이 편리하므로 버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만약 차로 노코시마 섬을 방문 하게 될 경우, 규슈 자동차도 (고속도로)·다자이부 IC 혹은 후쿠오카 IC에서 후쿠오카 도시 고속 환승도로로 진입후  '후쿠시게·텐진' 방면으로 진입, '아탕 램프' 하차(약 20분) → 조카하마 나루터까지 약 10분 정도로 소요됩니다. 차로 접근 시에는 섬까지의 진입 또한 가능한데 5m미만의 길이를 가진 자동차의 경우 왕복으로 5040엔이며, 4미터 미만의 길이를 가진 자동차의 경우 왕복 3140엔 입니다. 추천은 그 앞에 있는 유료 주자창에 주차를 한 후에 페리를 통하여 섬에 입도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. 페리 앞 하루 주차요금은 510엔입니다.(1박2일은 1,020엔)

노코노시마에서 볼거리 및 경험

노코노시마 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활기찬 꽃밭입니다. 노코노시마섬 코스모스, 해바라기, 그리고 양귀비를 포함한 다양한 꽃들을 재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. 계절에 따라, 방문객들은 꽃이 피는 것을 볼 수 있고, 그림처럼 아름답고 인스타그램에 소장할 만한 높은 가치가 있는 사진을 담아볼 수도 있습니다. 노코노시마 아일랜드 파크 (노코시마섬 공원) 에서는  섬의 동식물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풍경의 정원인 노코노시마 섬 공원의 본거지입니다. 이 공원은 산책로, 소풍 장소, 놀이터를 특징으로 하여 가족과 자연 애호가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. 방문객들은 잘 정비된 정원을 감상하고 평화로운 환경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. 노코노시마섬의 특징 중 하는 제철 과일입니다. 후쿠오카는 오래전 부터 딸기로 굉장히 유명한 산지이며, 노코노시마 섬의 또 다른 체험은 딸기를 수확해보는 것입니다. 딸기 시즌 동안, 방문객들은 딸기 농장을 방문할 수 있고 신선하고 즙이 많은 딸기를 따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. 어른들과 아이들 모두에게 즐거운 활동이며, 방문객들이 지역에서 재배된 딸기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도록 해줍니다.

반응형